제목 11월 식단과 변경사항입니다
작성자 담당자
등록날짜 2021-10-25 오후 9:07:11


안녕하세요?

좋지 않은 공지가 있어 식단은 진작 나왔는데 망설이다

이제사 글을 올립니다.

 

 

이미 말씀드린 배송지축소와 더불어

다음달부터는 기본배송비가 인상됩니다.

 

 

그간 근거리. 원거리 차등을 둔것은

근거리는 주로 저와 경아아빠가 갈수있었기에 그리 해온것인데

주방에 들어오며 배송을 못하다보니

사실상 모든곳을 다 직원이 가고 있어서.. 거리에 따른 차등이 의미가 없었고

근래에 사회 전반적인 배달수요 폭증으로 배송비단가가 인상함에 따라

저희도 3500 원 주는것을 곧 인상해드려야합니다.

1년째 같은 금액이었기도 하구요..

 

 

해서 이제 거리 관계없이 건당 2500 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저희쪽도 1500 원 가량의 부담이 발생하기에

최소주문금액 20000 원과 같이 병행합니다.

최소주문금액은 전달보다 조금 낮춘 상태입니다.

 

 

올들어 수출입이 원활하지 않아 많은 공산품 가격이 뛰었는데

추석 기점으로 고기와. 한파로 채소가격 모두 많이 오른 상태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고기류는 500 원씩 올린게 몇가지 있고

나물류는 소포장하고 가격을 낮추었습니다.

 

 

좋은 말씀이 아니라서 근래에 너무 여러모로 송구합니다.

다음달부턴 다시 몇년전 규모로 돌아가

작아도 알차게 성의있게 하겠다는 말씀밖에..드리지 못해

넘 민망하네요.

 

그릇이나 데코, 스티커등을 더 세심히 하려 준비중이구요.

모쪼록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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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부터 달라지는 것

 

 

1. 배송가능지역:강남.서초.송파.위례.광진.서대문.마포.강동?

그외는 수,목,금 식단에 한해 택배발송 가능

 

 

2.기본배송비 2500, 택배배송비 4000

최소주문금액 20000

 

->오늘부터 적용되나 금주 10/27,28,29 주문건은 수기로 차액을 적립하거나 환불하겠습니다.

 

 

3.나물및 및반찬류 중량감소 및 일부 가격변화

 

 

4.각종 변경 및 취소. 수정->모두 주문이틀전 오후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건만 처리예정(수요일음식이면 월요일 오후6시까지 변경.취소)

 

수기결제등도 홈페이지에 남겨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

모든 변경이나 개인적인 요청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요

 

 

5.고객센터 전화: 010 8082 0047

업무가능시간 신설-오전9시~오후7시

 

문자등의 답변은 긴급한 일(배탈. 식중독등)외에는 익일 업무시간중 처리합니다 

 

 

 

6.선결제서비스 변경:기존부대찌개에서 금액으로 적립

30만원 : 10000

300001~50만원 : 15000

 

->매주 금.토중에 일괄처리합니다.

 

따로 신청 안주셔도 되고, 1주일이상 적립 안될경우만

글 남겨주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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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이 필요하신분은 홈페이지 주문 시 식단버튼을 눌러주세요

되돌아오는게 많아 선택하시게끔 하였습니다

 

 

모든 업무처리는 되도록 홈페이지로 부탁드립니다

직원들 근무시간을 지켜주지못해 곤란한 일이 많네요 ..

저희가 되도록 받으려하나 저도 조리중엔 거의 장갑을 끼고있고

경아아빠도 운전중일때가 많아 정해진 시간에 처리하려 하는것이니 부디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인 카톡. 문자도 되도록 고객센터폰으로 부탁드립니다.